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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2017학년도 하계현장실습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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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심지연 등록일 2017-08-07 조회수 625  
  학부사무실에 관련서류 제출해야 공고 입력할 수 있습니다-
 
https://tbcs.bscu.ac.kr/

▷위 주소로 들어가셔서 업체등록및 일지작성 하세요.

▷현장실습 로그인은 학생본인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과 동일합니다. 

1. 현장실습 홈페이지 로그인 및 현장실습 신청 클릭

2. case2 현장실습 공고 열람에서 기업 확인 및 지원 (신청정보입력)
(공고 지원할 때에 업체명이 나오지 않을 경우 case1으로 지원하지 마시고 학부사무실로 전화 바랍니다.)

3. 지원 후 현장실습 신청서(부모님 서명)와 협약서(대표자 또는 담당자 서명) 출력 후 학부사무실로 제출 (보고서 작성 -> 보고서 인쇄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4. 실습일자, 출석체크하고 주간보고서 작성 (300자이상 작성, 그 주에는 작성해야 됩니다.)

5. 실습 종료 후 -> 종합보고서 작성 및 설문조사 작성 후 기업설문조사 인쇄해서 업체만족도조사 받기

6. 개강 후 -> [출석부,주간보고서,종합보고서]에 업체,지도교수님 서명받고 [학생,기업만족도조사]와 같이 학부사무실로 제출 바랍니다.

▷업체의 휴무일은 날짜 입력 후 휴무 누르시면 됩니다.

▷모집공고에서 현장실습 공고 열람에서 신청하세요.

현장실습 기업신청시 case1(사업자번호 입력)에서 신청하지 말고
case2현장실습 공고열람에서 신청바랍니다.
 

※ 실습 전 제출해야 할 서류 : ① 현장실습 신청서(학생용)
                                         ② 현장실습 신청서(기관용)
                                         ③ 현장실습 운영계획서(기관용)
                                         ④ 협약서 2부
 
※ 실습 후 제출해야 할 서류 : ① 주간보고서(담당자 서명)
                                         ② 종합보고서(담당자 서명)
                                         ③ 출석부(담당자 서명)
                                         ④ 만족도조사지(학생용,기업용)
                                         ⑤ 평가서
                                         ⑥ 통장사본, 실습비 입금 내역 증명서

*담당자 서명란이 있는 서류는 반드시 담당자 서명을 받아와야 함.*

-출력 후 담당자 서명을 받고 학부사무실에 빠른시일내에 제출-

※ 매뉴얼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은 041-550-046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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