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분납 3차 등록금 납부 안내
1.등록금 분납 3차 등록기간
가. 등록금 납부기간: 2025. 10. 13.(월) ~ 10. 17.(금) 16:00까지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직접 출력
※ 장학금 ․ 학자금대출 ․ 생활비대출 관련 기등록처리 문의: 학생처 041-550-0694
나. 납부장소: 신한은행 (※ 학교에서는 수납하지 않습니다.)
다.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25. 8. 18.(월)부터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능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습니다.
라. 전액장학생 등록
• 대상자: 등록금 고지서에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재학생
• 등록기간: 2025. 8. 25.(월) ~ 8. 29.(금)
• 등록방법: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 등록장학-전액장학생등록 신청
(미처리시 미등록 처리되오니 ‘2025-2학기 전액 장학생 등록 방법 안내’를 참고하여 반드시
등록 처리 하시기 바람)
2. 분납신청 안내
가. 분납신청기간: 2025. 8. 18.(월) ~ 8. 21.(목)
• “기간엄수” 신청기간이 지난 후에는 분납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 졸업유보자(학점등록자) 고지서 확인 후 재무처에 전화로 신청
나. 분납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 등록정보관리 → 등록금 분납신청
다. 분납고지서 출력: 2025. 8. 25.(월) 09:00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사용
라. 분납회자: 4회까지 선택 가능
• 분납 2회 선택 시: 1차 50%, 2차 50%
• 분납 3회 선택 시: 1차 50%, 2차 25%, 3차 25%
• 분납 4회 선택 시: 1차 50%, 2차 20%, 3차 20%, 4차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