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8.26
작성자
권혁영
조회수
559

(중요) 2022-2학기 개강안내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컴퓨터정보학부입니다.

2022-2학기 개강 안내 및 수강신청 정정관련 안내사항을 공지합니다.



1. 2022-2학기 개강안내


  ○ 개강일 : 2022년 8월 29일(월) 9:00 ~   / 정상수업

     ※ 학생들은 개인시간표를 확인하여 수업에 참여 바랍니다.

     ※ 개인시간표 상 공강일수 및 수업시간, 강의실을 잘 확인하여 수업에 참여 바랍니다.

   

   ○ 수업방식 : 대면수업 원칙(학부지침사항)

       ※ 일부수업에 한하여 비대면수업 진행 가능

       ※ 비대면수업의 경우 "사이버캠퍼스"를 이용 혹은 각 교수님의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수업 참석




2. 2022-2학기 수강신청 정정관련 안내(2학년)


   ○ 내용 : 2022-2학기 수강신청 항목 중 추가적인 수강의 희망하는 경우 및 수강과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실시


   ○ 기간 : 2022년 8월 29일(월) ~ 9월 2일(금)   9:00 ~ 12:00 /  13:00 ~ 18:00


   ○ 대상 : 컴퓨터정보학부에 재학중인 2학년 재학생 및 복학생, 졸업유보자, 졸업유해자 등

               (1학년은 선택불가)


   ○ 정정신청 방법 : 학부사무실 방문신청 (창조관 1006호)

                           ☎ 041-550-0591  /  운영시간 : 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예외사항(신청불가사항)

     ① 인위적인 수강신청 변경 절대 불가!  (ex. 자신이 원하는 과목만 입맛대로 골라듣는 경우 불가)

     ② 정규교과목에서는 삭제 및 이동 절대가!  (전공, 교양 모두포함)

          (ex, 월요일 1,2,3교시 교과목을 수요일 5,6,7교시로 변경을 희망하는 수업이동 절대불가)

          (ex, 수강신청 항목 중 "컴정"혹은 "게임" 같이 전공수업은 삭제 불가)

          (단, 2학년 한정으로 시간표가 곂치지 않고, 수강이력이 없고, 학점이 부족한 학생들은 전공외 수업 신청 가능!  학부로 방문하여 문의 필수!!)



학생들의 성적은 학생본인의 책임으로 진행되는 중요한 자료입니다. 성적미달 및 수강학점 미달, 졸업인증제·BCU-TOP인증제 미인증으로 인하여 정규졸업을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학생들의 원활한 학교 생활을 위하여 컴퓨터정보학부에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온라인 창업강좌(창업마인드함양) 수강안내
이전글
2022학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12주)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