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진등록(변경)
가. 대상 : 1. 2025학년도 신입생 전체, 사진 미등록 재학생
2. 종합정보시스템에 사진이 없거나 사진 변경 희망자(사진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등록)
나. 기간 : 2025.3.17(월) ~ 3.28(금)
다. 등록(변경)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정보 → 사진등록(변경) 신청 → 교무처승인
라. 사진의 크기 및 제한
① 사진의 종류 : 증명사진(권장), 여권사진(권장), 정면사진(셀프카메라) 중 택1
② 파일형식 : JPG파일, 최대 1MB미만, 사진크기 3X4cm 또는 3.5X4.5cm
③ 사진 변경 확인 : 2~3일 소요되며, 미변경시에는 교무처로 문의
④ 사진상태 불량, 동물사진 등은 등록할 수 없음
2. 신상정보(연락처, 집주소) 변경
가. 대상 : 연락처(휴대폰), 집주소가 변경된 경우
나. 기간 : 2025.3.17(월) ~ 3.28(금)
다. 신청방법 : 대학홈페이지 → 공지사항 → ‘학적기재사항정정원’ 출력 후 작성 → 학부(과) 또는
교무처 제출 → 교무처 승인
라. 신청서류 : 학적기재사항정정원 1부, 주민등록초본(집주소 변경의 경우) 1부
마. 유의사항
① 담임교수 상담, 각종 안내를 위해 휴대폰 번호 정확히 기재 및 변경
② 복학안내 등 각종 우편물 발송을 위해 집주소를 꼭 변경하시기 바라며, 주소는 도로명 주소로
입력되어 있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