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블루어워즈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모분야
1. 시각디자인 : 포스터디자인, 타이포그래피, 캘린더디자인 등
2. 디지털콘텐츠디자인 : 영상디자인, Web Interface디자인, 애니메이션 등
3. S.P디자인 : 패키지디자인, 용기디자인, 배너광고디자인 등
4. 환경디자인 : 바이클그래픽,스페이스디자인, 스트리트퍼니처 등
5. 제품디자인 : 가전제품, 생활기기용품, 산업기기, 운송기기 디자인 등
6. 상품공예디자인: 도자디자인, 현대 및 전통공예디자인, 기념상품 디자인, 만화 등
7. 패션 & 뷰티디자인: 패션일러스트, 텍스타일디자인, 패턴문양디자인, 패션 디스플레이 등
출품요령
1인당 출품수 제한 없음(공동작은 2인으로 제한)
접수기간 : 2022년 06월 08일(수) ~ 2022년 06월 22일(수) 까지
출품신청서 : 공모전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된 양식을 사용
작품 규격 : 평면이미지(A4 sizw, 150dpi, jpg), 디지털(swf,wmv)
출품료 : 일반, 대학원생 : 30,000원 / 고등, 대학생 : 20,000원
결제 방법 : 농협 301-0201-0272-11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입금자명: 학교+접수자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