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5.06.04
작성자
최연휘
조회수
168

성적표 확인 방법 변경 안내

본 대학은 성적표 우편발송 서비스를 지속해오고 있으나, 수취인의 주소 오류 또는 누락, 수취인의 부재 또는 이사 등의 사유로 반송 우편물이 증가함에 따라 우편물 미수령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2025학년도 1학기부터 성적표 우편발송을 중단하고 홈페이지(종합정보) 열람으로 변경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적열람 방법 : 홈페이지 - 종합정보 수업/수강/성적 - 전체성적조회

매 학기 성적열람정정기간 이후 수시로 확인 가능

 

 

2025. 6. 2.

 

 

교 무 처 장


다음글
2025학년도 집중형 Level-up 토익 프로그램 하계 토익스파르타
이전글
2025학년도 개방형 온라인 강좌 이수에 대한 학점인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