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917
작성일
2021.06.16
수정일
2021.06.16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106

백석문화대, 항공보안파트너스(주)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611() 오후 2,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항공보안파트너스()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석문화대학교에서 송기신 총장과 이광원 학사부총장, 김덕만 교목실장, 유애현 교무처장 등이, 항공보안파트너스() 신용욱 대표이사, 조상기 기획본부장, 이석재 보안실장, 김소형 기획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백석문화대 재학생들의 현장실습 및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교육, 봉사, 연구활동 수행 시 양 기관의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기관의 자료와 시설물, 기자재의 공동활용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우리 대학은 전문대학으로 직업교육을 지향하고 있다특별히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이 목표인데, 오늘 협약으로 좋은 협력관계가 유지될 것 같다. 함께 취업, 직업교육 모델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항공보안파트너스() 신용욱 대표이사는 백석문화대의 비전과 인재상이 저희 회사와 맥이 닿는 부분이 많은 같다협약을 계기로 함께 발전하며, 대학과 기업 간 좋은 파트너십을 유지하자고 말했다.

 

한편, 항공보안파트너스()는 공항의 안전 보안체계를 고도화하고 사회 공헌 및 공정사회를 선도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국 16개 사업소를 운영해 공항의 최일선에서 공항검색, 특수경비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기업체다.

다음글
백석문화대, 커피전문가 양성 위해 ㈜커피빈코리아와 손 잡는다
이전글
백석문화대, ㈜찰스리와 ‘산업수요 맞춤형 주문식 교육운영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