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0158
작성일
2022.11.21
수정일
2022.11.21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236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 창업장려 장학금 7백만원 기탁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디자인공감, 에이치앤제이, 베스텍, 피드백기술, 아이디어온은 1116() 오전 1030, 교내 자유관 2층 총장실을 방문해 장학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장학금은 재학생 중 창업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창업장려 지원 장학금으로 재학생의 창업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대학과 상생하고자 하는 입주기업들의 마음이 담겼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재학생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입주기업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재학생은 물론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한 창업 지원 플랫폼개발에 힘써 기업과 대학이 상생하는 다양한 방법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대표자협의회장 디자인공감 맹종인 대표는 창업보육센터의 다양한 지원으로 기업체가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다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꿈꾸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전달돼 기업가 마인드를 대학에 확산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은 지난 2013년도부터 지속적으로 대학 측에 재학생 대상 창업 장려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약 4천만 원을 기탁했다.

다음글
백석문화대, 우즈베키스탄 김요대학교(KIUT)와 학술교류협정 체결
이전글
백석문화대 교목실, 2022 열린예배 진행…CCM, CCD 대회 등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