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전액 장학생 등록 방법 안내
2021-2학기 전액장학생 등록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전액장학생은 안내사항을 확인 후 등록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전액장학생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재학생도 반드시 등록처리 하여야 함)
1. 대상자: 등록금 고지서에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재학생
2. 등록기간: 2021. 8. 23.(월) ~ 8. 27(금)
3. 등록방법: 아래의 방법 중 한가지만 선택하여 등록
(유의사항: 미처리시 미등록 처리됨)
선택① |
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경우 |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정보관리→ 전액장학생등록신청 메뉴에서 신청 후 저장
- 유의사항 · 전액장학생 등록신청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신청 바람 |
선택② |
은행을 이용하는 경우 |
- 은행 창구에서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0”원 납부 처리 요청 (자동 등록 처리됨) |
4. 등록확인: 등록방법에 따라 등록 처리한 다음날 10시 이후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정보관리 →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5. 문의처: 041-550-0556 재무처
재무처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