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납 4차 납부 안내
1.등록금 분납 4차 납부기간
가. 등록금 납부기간: 2024. 5. 7.(화) ~ 5. 10.(금) 16:00 신한은행으로만 가능
나. 전액장학생 등록
• 대상자: 등록금 고지서에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재학생
• 등록기간: 2024. 2. 23.(금) ~ 2. 29(목)
• 등록방법: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 등록장학-전액장학생등록 신청
(미처리시 미등록 처리되오니 ‘고지서의 2024-1학기 전액 장학생 등록 방법 안내’를 참고하여 반드시
등록 처리 하시기 바람)
다. 납부장소: 신한은행, (※ 학교에서는 수납하지 않습니다.)
라.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24. 2. 16.(금)부터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능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습니다.
마. 등록금 납부확인: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등록장학-교육비납입증명서 혹은 등록금납부확인서
(단, 납부한 다음날 10:00 이후 확인 가능, 금요일은 월요일 10:00이후 확인가능)
2. 분납신청 안내
가. 분납신청기간: 2024. 2. 16.(금) ~ 2. 21.(수)
※“기간엄수” 신청기간이 지난 후에는 분납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나. 분납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홈페이지 포털로그인- 종합정보- 등록정보관리 → 등록금 분납신청
다. 분납고지서 출력: 2024. 2. 23.(금) 09:00 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사용
라. 분납회자: 4회까지 선택 가능
• 분납 2회 선택 시: 1차 50%, 2차 50%
• 분납 3회 선택 시: 1차 40%, 2차 30%, 3차 30%
• 분납 4회 선택 시: 1차 40%, 2차 20%, 3차 20%, 4차 20%
마. 분납등록금 납부 기간
구분 |
분납자 납부기간 |
납부은행 |
분납 고지서출력 |
비 고 |
1차 |
2024. 2. 23.(금) ~ 2. 29.(목) |
신한은행, 국민은행 |
2024. 2. 23.(금) |
|
2차 |
2024. 3. 18.(월) ~ 3. 22.(금) |
신한은행 |
2024. 3. 18.(월) |
|
3차 |
2024. 4. 08.(월) ~ 4. 12.(금) |
신한은행 |
2024. 4. 08.(월) |
|
4차 |
2024. 5. 07.(화) ~ 5. 10(금) |
신한은행 |
2024. 5. 07.(화) |
|
바. 분납신청 제한자
• 해당학기 휴학예정자
• 신․편입생, 재입학생 : 입학학기만 제한됨
사. 분납신청 시 유의사항
• 분납 등록금 1차 미납시 분할납부가 취소됨
• 분납 등록금 1차 미납시 분할납부가 취소됨
• 분납자 등록금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해야 함.
• 분납 등록금 최종 미납시 미등록 제적처리
3. 기타문의사항
가. 등록금 관련 문의: 재무처 041-550-0556
나. 장학금 ․ 학자금대출 ․ 생활비대출 관련 기등록처리 문의: 학생처 041-550-0694
다. 휴 ․ 복학관련 문의: 해당 학부사무실 및 교무처
재무처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