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3.03.19
작성자
백석정신아카데미
조회수
221

백석학원과 학부를 위한 기도제목

 경찰경호학부를 위한 기도제목 은혜로우신 하나님 오늘 월요일 합심기도를 위하여 저희 교직원이 함께 하였나이다.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 19의 위협 속에서도 총장님으로부터 모든 학생에 이르기까지 백석학원 구성원들의 건강 을 지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3년 만에 다같이 백석홀에 모여 입학식을 치루고 새로운 학기를 대면수업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학교에 입 학한 신입생들이 기독교대학의 건학이념을 이해하고 백석학원의 가족으로서 하나님을 알아가고 영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경찰경호학부를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금년부터는 '경찰행정학부'로 학부명칭을 바꾸어 새롭게 출발합니다.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고루 갖춘 유능한 경찰. 경호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학부 교수님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허락해 주시옵소서. 우리 학부에 신입생 59명이 입학을 하여 입학충원율 98.3%를 기록하였나이다. 어려운 여건 가운데 많은 학생을 보내 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이들이 좋은 친구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교수님을 만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또한,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막힘없는 소통으로 학기 내내 주님의 보살핌을 경험케 하옵시고, 휴학생이나 자퇴생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한 학기되기를 원합니다. 원거리에서 통학하는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 주시고, 금년 1학기 내내 학부에서 계획한 모든 행사들이 원활하 게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또한,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찾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가득 품고 세상의 소금이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것을 우리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구하오며 기도드리옵니다. 아멘

 학교를 위한 기도 ○우리학원과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우리학교의 주인 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행하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소서. ○ 주님의 말씀 따라 서로 사랑하지 못하고 연약한 지체들을 돌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ᄋ 기독교대학의 정체성을 유지함으로 우리학교를 향하신 주님의 뜻인 설립정신을 이루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우리대학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예배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 우리대학이 예수님 안에서 생명을 살리는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우리대학이 성령님의 감동으로 기도하는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우리대학이 연약한 영혼들을 돌아보는 긍휼의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 학령인구 감소에도 모든 학부(과)에 주님께서 예비하신 학생들로 가득 채워주시기를 기도드 립니다. 모든 재학생들이 비전을 발견하고 성실과 열정으로 꿈을 이루어 갈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 우리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에게 소망하는 앞길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우리는 뒤로 물러가 멸망할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히브리서 10장 38~39절) 백석정신아카데미 개인적으로도 중보기도가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기도제목을 보내 주십시오.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보내실 곳: 백석정신아카데미 (academy@bu.ac.kr)

다음글
2023학년도 신입생 실태조사 및 대학생활적응 핵심역량검사(UACI) 1차 실시 안내(기간연장)
이전글
2023-1학기 통학버스 시간표 일부변경 안내(3.20.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