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산업에서 요구되는 전공직무수행역량과 더불어 내부ㆍ외부 고객 응대 시 갖추어야 할 직무별 서비스 역량 부분을 집중교육하기 위한 프로그램
목표
- NCS 중심 지식·기술과 더불어 서비스인성 및 태도를 갖춘 인재 양성
- 예의바른 직무 태도 및 서비스 능력 함양 인재 배출을 통해 기업의 백석문화대학교 학생 채용 선호도 향상 및 취업률 제고

대상
전체 학부(과) 재학생 (학기별 대상 학부(과) 별도공지)
운영기간
- 3월~6월, 9월~12월 (학기별 진행)
프로세스

운영방법
교육내용
- 1주차 교육내용
- 밝은표정과 인사예절, 매너있는 서비스대화
- 2주차 교육내용
- 고객 응대 스킬, 불만 고객 응대
- 학부(과)별 지정된 목요일 9:00 ~ 12:00
- 서비스인성아카데미(6시간)와 다빈치아카데미(3회) 총 9회 이수해야 졸업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