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과)소개
광고ㆍ마케팅학부는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한 전인적 인성교육을 기반으로 기업 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현대 기업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핵심기능으로 요구되는 광고ㆍ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전문인재 양성을 위하여 ‘광고홍보 전공’과 ‘마케팅ㆍ유통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전공소개
마케팅ㆍ유통 전공에서는 21세기 성공경영을 위해 가장 중요시되는 마케팅 분야의 폭넓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인재를 양성하고자 마케팅관리 및 기획, 서비스마케팅, 고객관리, 영업관리, 마케팅조사, 온라인마케팅, 쇼핑몰관리, 유통ㆍ물류관리 등을 통하여 마케팅ㆍ유통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관련 자격증
-
유통관리사
-
물류관리사
-
소비자전문상담사
-
텔레마케팅관리사
-
사회조사분석사
-
전자상거래관리사
-
전자상거래운용사
졸업후 진로
- 제조업 및 서비스업(마케팅/유통/영업/기획/사무직)
- 유통업계(백화점, 할인점 등)
- 프랜차이즈업체
- 텔레마케터
- 조사업계
- 금융ㆍ보험ㆍ카드업계
- 성공창업
- 인터넷ㆍ쇼핑몰업계
- 4년제대학 편입 등
교수진 소개
fnctId=profl,fnctNo=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