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재발급
- 신규발급 안내
-
- 신청대상 : 학부(과) 신입생
- 신청기간 : 연중무휴
- 발급비용 : 무료
- 신청방법 :신한은행 출장소(진리관 1층) 방문 신청(공지사항 참조)
- 수령방법 : 신한은행 출장소(진리관1층)에서 수령
- 재발급 안내
-
- 발급대상 : 재학생 중 학생증을 분실, 훼손한 자, 사진교체 및 전과로 인한 재발급 자
- 발급방법 : 교내 신한은행 출장소(진리관1층)를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
- 수령방법 : 직접수령
- 비고 : 휴학생은 학생증 발급 불가
T-money 충전 및 은행거래 등 금융기능이 있는 학생증일 경우
분실신고
- 학생증 분실신고
-
- 학생증 분실시 학교와 은행에 각각 신고하여야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 금융 기능정지 : 카드 분실시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 혹은 교내 신한은행 출장소(진리관 1층)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시 유의사항
-
- 학생증을 분실한 경우
- 학생증을 분실했을 때는 즉시 분실신고를 하여 타인의 도서관 이용 및 금전적 피해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해제신고
- 학생증 분실 해제신고
-
- 분실했던 학생증을 되찾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분실신고를 해제해야 합니다.
- 금융 기능정지 해제 : 신한카드 고객센터로 분실해제(1544-7000)
- 이용시 유의사항
-
- 금융권 학생증의 분실 해제신고의 경우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므로 학생증, 신분증을 지참 후 교내 신한은행 출장소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041-550-2949
신한은행 출장소
041-550-2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