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안되요
- 증상1. 로그인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고 메세지가 뜹니다.
- 답변
-
Help. 입력하신 아이디가 본인 아이디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 아이디찾기
교·강사의 경우 교무처를 통해 재직처리 여부를 먼저 확인바랍니다.
- 증상2. 로그인 정보는 정확한데 아무런 메세지 없이 첫화면으로 돌아가고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답변
-
Help. 브라우저 기본메뉴 > 도구(T) > 인터넷옵션(O) 창을 연후 아래 순서대로 옵션체크후 로그인 바랍니다.(Internet Explore)
- 개인정보탭 클릭
- 고급 버튼 클릭
- 개인정보설정창에서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 항상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후 확인
- 인터넷옵션창 종료후 다시 로그인
- 증상3. 인증번호를 입력했는데 자꾸 인증번호를 발송했다고 뜹니다.
- 답변
-
Help. 여러번 요청하신경우 최종 수신받은 인증번호를 입력창에 입력 해야 합니다.
- 증상4. (본인명의휴대전화)본인인증 성공했는데 사용자가 없다고 나옵니다.
- 답변
-
Help. 입력하신 아이디가 본인아이디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 바랍니다. ☞ 아이디찾기
- 증상5. (등록된휴대전화)조회시 사용자가 없다고 나옵니다.
- 답변
-
Help.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인증 받으시기 바랍니다.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정보가 변경된 경우 본인명의휴대전화로 인증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정보시스템이 안되요
- 증상1. 로그인 후 종합정보시스템 메뉴를 클릭해도 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 답변
-
Help. 브라우저 기본메뉴 > 도구(T) > 팝업차단 옵션을 선택하여 팝업차단끄기(혹은 사용하지 않음)메뉴 클릭
기타 네이버나 야후 등에서 제공하는 툴바를 사용하는 경우 같은 설정이 옵션에 있을수 있으니 찾아서 함께 바꿔주세요.
- 브라우저 기본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 답변
-
메뉴바 빈 공간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오른쪽 버튼 클릭 > 메뉴모음 선택